2021학년도 이천세무고등학교 교육공무직원(교무실무사 대체근로자) 채용 공고(마감)
마감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1. 채용 분야 및 인원
직 종
|
인원
|
근무형태
|
임금
|
근무기간 및 시간
|
교무실무사
(대체)
|
1명
|
방학 중 근무
|
월 1,840,000원
경기도교육청 처우개선개선 계획에 따른 처우개선비 지급
|
·근무기간
- 2021. 6. 30. ~ 2022. 6. 29.(1년)
(단, 교무실무사 휴직 대체근로자로, 계약기간 종료 이전에 해당 직원의 휴직사유가 소멸될 경우 당해 계약을 해지할 수 있음.)
·근무시간
- 8:50 ~ 17:50 (휴게시간 1시간 포함)
|
※ 기타사항은 경기도교육청 교육공무직원 취업규칙 및 운영규정에 따름
2. 응시원서 접수
가. 접수기간: 2021. 5. 24.(월) ~ 2021. 6. 1. (화)
나. 접수시간: 접수기간 내 8:50 ~ 16:50 (단, 근무일에 한함)
다. 접수처: 이천세무고등학교 1층 교육행정실
라. 접수방법: 방문접수 및 이메일접수(접수기간 내에 응시원서를 작성하여 제출)
icths@korea.kr(이메일접수시 반드시 전화로 접수 확인)
마. 응시원서 접수 취소는 응시원서 접수 기간 내에 가능
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에 의거 채용자 확정 이후 채용지원자(최종합격자 제외)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는 경우에는 본인임을 확인한 후 반환 청구일로부터 14일 이내 반환
※ 반환 청구시기: 채용자가 확정된 날로부터 14일부터 180일까지 신청 가능
사. 접수 관련 문의: 이천세무고등학교 교육행정실 031-641-6038
자세한 사항은 채용 공고문 참조바랍니다.